잡코리아 제공

[워라벨타임스] 잡코리아가 브랜드 캐릭터 제작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다.

10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취업 플랫폼 △잡코리아, 아르바이트 플랫폼 △알바몬, 지역기반 재능 거래 서비스 △긱몬의 각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캐틱터를 발굴해 구직·기업회원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.

응모 자격은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플랫폼과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에게나 주어진다.

각 브랜드의 개성과 상징성을 담고 있는 캐릭터, 잡코리아·알바몬·긱몬 브랜드 간 패밀리 확장성을 고려한 캐릭터, 발표된 적 없는 순수 창작 캐릭터 디자인을 오는 6월 1일까지 라우드소싱 플랫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.

응모 시에는 기본 턴어라운드 동작을 2D와 3D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해 캐릭터의 특징과 스토리가 담긴 세계관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.

총 상금 규모는 1000만원으로 1등 700만원, 2등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.

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캐릭터는 잡코리아와 알바몬, 긱몬의 마스코트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다방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.

잡코리아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출전 및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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